DKT는 6개의 그룹사와 함께 Global Leading No.1 Company의 꿈을 이뤄갑니다.
㈜비에이치는 전자제품의 필수부품인 FPCB(Flexible Printed Circuit Board)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.
㈜비에이치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주요기업에 납품을 하고 있고, 해외로는 미국, 일본, 중국 등 유수의 IT업체로 수출하며, 글로벌 최대의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.
안정된 고객사와 전략적 SCM 구성을 기반으로 관련 산업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1998년 반도체산업 성장기에 삼성전자, SK하이닉스, 인텔 등 글로벌 반도체 대기업 출신이 주축이 되어 설립하였습니다.
테크엘은 ‘연구중심 기업’, ‘수출중심 기업’을 모토로 R&D 투자, 지속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한국대표 반도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.
2022년 10월 5일 ㈜비에이치(BH)는 LG전자 전장사업 본부의 차량용 모바일 무선충전 사업을 인수하여 자동차 전문 부품회사인 ㈜비에이치이브이에스(BH EVS)를 설립하였습니다.
㈜비에이치이브이에스는 주력 사업인 차량용 모바일 무선충전 사업 외에도 다양한 자동차 무선충전 솔루션, 중급 파워 무선충전 솔루션, 그리고 무선충전과 기술 융합이 이루어지고 있는 근거리통신(NFC: Near FieldCommunication)을 포함한 통신 영역으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, 최근에는 전기차 시장의 확대에 발맞춰 자동차 배터리 솔루션 사업도 새롭게 준비하고 있습니다.
국내 및 해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자동화설비(반도체, DISPLAY 등) 전문 기업으로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하여 인재중심의 최고 전문 기술력과 완벽한 품질 경쟁력을 갖추고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원가 경쟁력을 제공하고자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(주)비에이치세미콘은 국내 유일의 초미세회로 형성기술을 보유한 세라믹 부품소재 전문기업으로서 선구자적인 마음으로 반도체 산업용 세라믹 제품의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.
또한 더 나아가 LED 및 에너지 관련 산업용 세라믹 세계시장에서 우수한 인적자원과 첨단 양산화 장비를 토대로 업계 1위를 목표로 정진하고 있습니다.